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 후기

상품 사용 후기

제품 하나 보고 씁니다. 배송 일정 잡는 것과 고객 서비스 그리고 제품 설치 기사 교육

니스툴그로우 (ip:)
제품 하나 보고 씁니다.
배송 일정 잡는 것과 고객 서비스 그리고 제품 설치 기사 교육 등 관리는 형편없습니다.

배송 일정 날짜 관련하여 몇 번이나 통화했는데 정확하게 안내해주지 않고요, 일정 잡히는 대로 다시 안내해주겠다는 약속도 지키지 않아 결국 배송이 미뤄진 데다가 고객센터 전화 연결도 잘 안됩니다.

어렵게 통화하여 그 주 주말에 사이드 수납장과 함께 설치 했는데요,
무슨 설치 기사님은 수납장 손잡이 리뉴얼 된 것도 모르시네요.
오히려 제가 플라스틱 손잡이를 보여드리며 이게 손잡이처럼 생기긴 했다고 말씀드리니 그게 아니고 원목 손잡이 돌려 끼우는 거라고 하시네요. 제품 출고시 실수로 손잡이 빠뜨린 것 같다고 문의해보라 하셨습니다.

다음날 고객센터 전화하니 플라스틱에 커버 씌우는 게 맞고 설명서와 나사도 동봉되어 있다 하셨는데 저에겐 없었어요.
택배 박스에는 그 구성품들이 다 별도로 돌아다니고 있어서 손잡이와 커버만 찾아놓은 상황이었어요.
설치 기사님이 설치 후 택배박스를 가져가셔서 안에 더 찾아보지도 못했습니다.
손잡이 리뉴얼 된 거 아셨으면 이런 사달도 안났겠죠. 손잡이 패키지는 찾기 쉽도록 한 파우치에 동봉해주셔야 한다고 생각해요.

각도조절 책상 중에선 여기 책상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정말 화가 많이 났지만 제품 하나 보고 씁니다.
배송 일정 확인 및 안내, 설치 기사 교육, 고객센터 연결 문제 반드시 개선하셔야겠어요.

정말 다시는 이 회사 제품 쓰고 싶지 않네요.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7731 추가특가) 책상 NEW LED팩 제품 하나 보고 씁니다. 배송 일정 잡는 것과 고객 서비스 그리고 제품 설치 기사 교육 HIT 니스툴그로우 2024-03-11 366
107483 추가특가) 책상 NEW LED팩 첫째 때부터 많은 정보를 알아보고 구매했던 책상입니다. 3년 사용 결과 너무 만족이 되어 둘째는 다른 책상... HIT파일첨부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4-02-24 254
106972 추가특가) 책상 NEW LED팩 글 썼는데 다 지워졌네요ㅡㅡ 북디바이더, 의자 발매트 따로 배송이여서 귀찮고 직접 껴 HIT 니스툴그로우 2024-01-18 409
106188 추가특가) 책상 NEW LED팩 이쁘고 용량이 커서 아이가 좋아합니다! HIT파일첨부 니스툴그로우 2023-10-27 397
105010 추가특가) 책상 NEW LED팩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3-07-01 437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